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비지타임 준상 cp기반 드림

by 무너___ 2024. 6. 8.
동인실직

 

 

가비지타임 2차 cp 준수상호 기반.

!유사 아니고 드림!

 

간단한 관계 요약 

 

난데없이 준수와 상호의 동거하우스의 화분에 준상오타쿠가 빙의하게 되었다... 라는 설정. 요상스럽고 기묘한 동거부터 시작하는 우당탕탕 개그 우정(?)드림입니다.

 

 

드림주 소개 1

 

준수와 상호가 보는 외관은 이게 아닐겁니다...

 

이름: 김산새

나이: 20세. 대학입시 결과를 기다리던 갓 성인 

#낙관적인 #화가 많은 #극 T성향 #털털한 #오타쿠 #동인녀 

외관: 다 늘어난 흰색 티에 한교동 잠옷바지. 위로 틀어올려 대충 비녀 꽃아 묶은 머리. 평범하고 날카로운 인상에 귀 피어싱. 흑발,흑안. 

 

> N년째 오타쿠. 입시 기간동안 '가비지타임'으로 하루하루를 견뎠다.

> 준수와 상호가 주인공인 만화 '가비지타임' 세계 밖 존재. 준수와 상호의 캐해에 나름 자신있다고 생각했다. 직접 그들의 동거하우스의 화분이 되기 전까지는...

> 화분이 된 후에 본인의 나이를 굳이 밝히지 않는다. 그야 성준수, 기상호로 부르는게 더 익숙하기 때문이다... 그렇게 어린 목소리도 아닐 뿐더러 얼굴도 본인 얼굴 그대로 드러내지 못하니 그냥 친구먹기로 했다.

> 준수와 상호에게 그들이 만화 속 인물들이라는 걸 알리지 않는다. (만화로 빙의된 오타쿠 수칙 제 1조에 의거하여.) 대충 고교 농구시절부터 팬이었다고 둘러댔다.

> 힘들었던 고등학교 생활을 '가비지타임'과 준수상호로 견뎌 왔기 때문에 둘에게 애정이 크다. (aka, 내적친밀감)

 

 

드림주 소개 2

 

탁상용 산세베리아. 상호가 동거 기념으로 사 왔습니다. 안에 김산새가... 있음.

 

 

 

이름: 김산새

식물 나이: 3년 1개월 6일 (인간 나이, 여전히 20세.)

산세베리아가 동거 하우스에 들어온 지 3개월 16일. 

 

> 김산새가 예토전생 해버린 준수와 상호 집의 작은 탁상용 산세베리아 화분.

> 앞 면에는 상호가 붙여둔 동글 눈알 스티커 2개가 붙어있고, 보기에 허전하다며 추가로 입을 그렸다.

> 상호가 동거 기념으로 사온 화분. 316이라고 적힌 작은 팻말이 꽂혀있다.

> 상호가 매번 물 주는 걸 까먹는 바람에 이파리 몇 개의 끝 부분이 살짝 노랗다. 

> 안에 있는 김산새는 물 주는 것만으로도 이상하게 배가 고프거나 목이 마르지 않는다... 그러나 인간의 미각을 다시 한 번 느껴보고 싶어하는 강렬한 열망은 있다.

 

 

20세 김산새 씨는 어쩌다가 화분이 되었나. (서사)

 

 

 수능이 끝난 뒤 원없이 먹고 마시며 놀다보니 시간이 훅 가버리고... 어느새 원서 합격 발표날. 학생이라는 신분을 벗어던진 개백수 김산새(20)는 컴퓨터 앞에 앉아 두 개의 창을 켰다. 

 

 하나는 대학 합격 발표 창, 그리고 하나는 '가비지타임' 웹툰. 

이 떨리는 마음을 덕질로 중화시킬 심산이었다. 시간이 흐르고 결과 발표 서버시간까지 딱 3초가 남았을 시점, 만화 속의 공식 커플(김산새 마음 속에는 공식이다) 성준수와 기상호의 쌍용기 결승전도 마지막 버저비터를 향해 달려가는 중이었다.

 

3...

2...

1..!

 

 합격 발표창을 누르려고 움직인 마우스 커서가 제 멋대로 만화창으로 향했다. 그 순간 7년 된 나이든 노트북 화면에서 엄청난 눈뽕이 작렬하였고... 눈을 떠 보니 낯선 집안 풍경이 보였다. 

 

뭐지...? 한정적인 시야에 놀라 두리번 거리는데 옆 쪽 유리 장식장이 눈에 들어왔다. 

보기 좋게 진열된 쌍용기 우승 트로피와... 온갖 농구 대회에서 받은 상들... 그리고 그 아래에 적혀있는 각각의 이름들.

성준수.

기상호.

 

 본인이 연성소재로만 쓰던 예토전생 빙의를 진짜 하게 될 줄 몰랐던 김산새는 얼을 탔다.

 

띠리릭-

 

 경쾌한 도어락 소리와 함께 들어오는... 김산새의 공식커플 성준수와 기상호...

이게 뭐냐며, 나 대학 합격했는지 봐야한다며,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보았지만 그들에게는 닿지 않는 듯 했다. 태연히 오늘 먹을 저녁을 요리하고 있었다. 보기는 좋으네... 충격. 준상 실존.

 

...

 

 그렇게 지낸지도 벌써 한 달. 김산새는 매우 만족하는 삶을 살고 있었다. 그야 자신의 공식 커플이 눈 앞에서 일상다큐를 보여주는데 그 누가 재밌지 않을까. 여느 때와 같이 훈련이 끝난 뒤 집으로 돌아오던 성준수와 기상호에게 인사를 했다. 

 

"안녕~ 니네 오늘 훈련 잘했니? 또 팀 훈련하는데 꽁냥댄거 아녀? 나 안 보는 곳에서 꽁냥대지 말라~ 이말이야! 오타쿠 심란하다..."

 

그런데 둘의 반응이 어째 좀 이상하다. 몸이 굳어서는 끼긱대며 화분(그러니까 김산새... 산세베리아...) 쪽을 돌아본다.

 

니네... 

... 내 말 들리냐? 

 

 

 

 

자잘한 설정 및 안내말(생각 날 때마다 수정중)

 

 

- 상대 페어분보다 먼저 오셨을 경우 위에 적은 서사의 마지막 부분을 약간 변형해서 저와 먼저 편하게 노시면 됩니다! 

ex) 성준수 천사님이 먼저 오셨을 경우: 말하는 김산새베리아를 준수가 먼저 발견 후, 통성명. 대화.

ex) 기상호 천사님이 먼저 오셨을 경우: 말하는 김산새베리아를 상호가 먼저 발견 후, 통성명. 대화. 

기다리는 기간이 꽤 걸릴 시 편하신대로 설정해주셔도 됩니다. 원정 훈련이 있다던가... 가족 여행을 갔다던가... 하는 식으로.

 

- 인장은 기본으로 오셔도 됩니다. 제가 커플 인장을 준비해두었습니다...^^

 

- 개그가 주가 되는 드림이지만 김산새가 대학 관련, 본인의 진로 관련 고민을 가지고 있는 무계획, 일단 덮어놓고 봐, 성격이므로 조언도 주고받으며 나름 감동적... 인 분위기...도 가능할... 듯? 합니다.

 

- 성향 체크리스트에도 적었지만 2차 장르 cp 페어봇을 모셔보는 게 이번이 처음입니다. 나름대로 노력하겠지만 혹여나 놓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조율하러 와주세요!

 

- 그림을 그리는 것이 취미라 대화했던 내용을 만화로 그려 올릴 수 도 있습니다. (본계 포함.)

 

- 커미션을 자기 만족용으로 많이 넣어옵니다. 부담 가지시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페어 봇주님과의 조율은 저를 포함한 3인 디엠방에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_ _ ) 저와의 조율은 대화 계정이 아닌 공계(드림계) 디엠으로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준수는 23세, 상호는 20세로 함께 준향대에 다니고 있습니다. 상호 신입생때 기숙사에서 1년을 살다가 2학년 되고 성인이 되자 함께 동거를 시작했습니다. 동거한지 3개월 된 응애 커플... 쌍용기 이후부터 상호가 먼저 짝사랑, 준수는 조금 뒤 부터 무자각 사랑을 했습니다. (결국은 맞짝사랑) 상호가 준향대 1학년일 때 서로 엄청나게 삽질하다가 사귀게 된 뒤 1년 쯤 지난 시점입니다. 세세한 설정은 오시면 함께 맞춰도 괜찮고 아니면 제가 더... 노력하겠습니다.

 

요약

>성준수 23세, 기상호 20세.

>준상이들 삽질하다가 작년 5월에 사귐.

>시점은 사귄지 1년 1개월 뒤. 1주년 되던 날 김산새가 산세베리아로 예토전생.

>동거는 이번년도 3월부터. 

>이외 추가하고 싶은 설정은 오셔서 함께 조율합시다! 언제든 가능.

 

- 오너 접속시간

>평일

이른 아침 (오전6시~오전8시), 점심시간 (오후12시~오후1시), 저녁시간 (오후6시~오후7시), 밤/새벽 (오후 10시이후)

>토요일

이른 아침 (오전6시~오전8시), 점심시간 (오후12시~오후1시), 그 이후 (오후6시 이후)

>일요일

랜덤

 

평일 시간대에 랜덤하게 들어오지만 집중해서 대화는 하지 못합니다. 그냥 근황트윗 올리고 사라질 듯 합니다. 

 

-외에는 성향 체크리스트에 적어두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제가 진짜 잘할게요...

준상 짱.